토론토 실내 운동

토론토에서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실내 오락활동 14가지



  • 캐나다 한국일보 (public@koreatimes.net) --
  • 07 Jan 2019


토론토의 이색적인 실내 오락공간들은 당신을 편안함과 익숙함으로부터 벗어나게 것이다. 겨울이라고 방만에만 틀어박혀 하루종일 넷플릭스를 시청하기 보다는 아래 소개할 실내활동을 체험해 것을 강력 추천한다.

 

던지기 (Knife Throwing)

좀비물 매니아들 사이에서 던지기는 필수로 배워두어야 기술이다. 아주 작은 과녁에 칼을 던져 맞춰야 하는 TKTO에서는 정확도를 높이기 위한 던지기 기술을 연마할 있다. 직접 사온 음료를 가지고 입장할 있다는 역시 장점.

 

실내 스카이다이빙 (Indoor Skydiving)

하늘에서 나는 비행기에서 떨어지는 겁난다면 14m 길이의 거대한 튜브 안에서의 가상 스카이다이빙 체험을 있는 iFLY Toronto 추천한다. 실제 스카이다이빙에 버금가는 스릴을 상대적으로 매우 안전한 환경에서 느낄 있다.

 

양궁태그 (Archery Tag)

32-archery tag copy.jpg

토론토에는 Archery District · Archers Arena · Battle Sports 같이 양궁태그 게임을 있는 시설이 다양하게 준비돼 있다. 마치 영화 ‘헝거게임’에 나오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각종 장애물·엄폐물과 근접전이 가능한 공간 역시 마련돼 있다.

 

제트기 가상체험 (Fly a Jumbo Jet)

한때 파일럿을 꿈꿨던 이들이라면 보잉 717-500 실제 조종석 안에서 제트기 조종 가상체험을 해볼 있는 Threshold Aviation 방문을 추천한다.

 

고카트 (Go Karting)

트랙에서의 짜릿함을 느낄 있는 고카트는 토론토의 대표적인 실내 오락활동 하나다. 친구·가족들과 레이싱을 즐기고픈 이들에게 K1 Speed 추천한다. 여러명이 격렬하게 경주를 즐기기에 부족함이 없는 거대한 트랙이 마련돼 있고 실제 레이싱 대회에서 자주 있는 시상대에 올라가 세리머니를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드래곤 보트 노젓기 (Dragon Boat Indoor Paddling)

겨울 상반신 근육을 키우고 싶은 이들이라면 특수 제작된 실내수영장 고정된 보트 위에 앉아 인공물살을 거슬러 노를 젓는 이색적인 경험이 가능한 Afterburn Fitness 찾아가 것을 추천한다.

 

양궁 (Real Archery)

양궁태그 게임이 아닌 실제 양궁을 경험해 보고 싶다면 Hart House Shawns Archery 방문을 추천한다. 과녁연습과 전문적인 레슨을 통해 양궁실력을 향상할 있으며 멤버십 등록도 가능하다.

 

도끼 던지기 (Axe Throwing)

32-axe throwing copy.jpg

도끼를 휘두르며 맥주를 마시는 모습은 모두가 알고있는 전형적인 캐나다 벌목꾼의 이미지다. 내안에 벌목꾼의 피가 흐른다고 생각되는 이들은 Bad Axe 혹은 BATL 방문해 도끼를 휘두르는 자신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해 것을 추천한다.

 

산악자전거 타기 (Mountain Biking)

Joyride 150 산악자전거 코스는 기존 피트니스 센터 어디에서도 찾아볼 없는 실내 오락공간이다. 자전거 점프를 위한 코스와 스케이트 공원에서 자주 있는 언덕지형을 구현해 각종 자전거 묘기를 연습할 있는 공간을 제공하며 스펀지(foam) 만들어진 착지공간이 다칠 위험을 최소화 한다.

 

중세시대 무술체험 (Medieval Martial Arts)

어린시절 중세시대 기사가 되어 말을 타고 칼을 휘두르는 자신을 상상해 이들이라면 Fighting Arts Collective 찾아가 것을 추천한다. 중세시대 무기를 들고 갑옷을 착용한 채로 전투체험이 가능하며 원한다면 맨손·맨몸으로도 전투 시뮬레이션을 해볼 있다.

 

버블축구 (Bubble Soccer)

버블축구는 다칠위험이 아주 낮은 스포츠 하나다. 거대한 플라스틱 버블을 착용한 마치 인간 범퍼카가 서로에게 달려들며 축구를 하는 모습은 모두가 동심으로 돌아가 배꼽잡고 웃을 있는 좋은 계기가 것이다. 토론토 외곽에 위치한 AT Bubble Soccer 방문을 추천한다.

 

사격 (Target Range)

도끼·칼 던지기가 지루하고 평범하게 느껴진다면 사격의 스릴을 체험해 있는 기회가 있다. 브램튼에 위치한 Stryke에서는 도끼·칼 던지기와 사격을 비롯해 양궁까지 체험할 있으며 간단한 요기를 위한 스낵바 역시 준비돼 있다.

 

스키 & 스노우보드 (Skiing and Snowboarding)

블루마운틴에 가는 것이 수고스럽게 느껴지는 이들을 위해 Axis Freestyle Academy 스키와 스노우보드의 스릴을 느낄 있는 따뜻하고 쾌적한 실내공간을 제공한다. 더불어 트램펄린 구역도 따로 설치돼 있어 두배의 재미를 느낄 있다.

 

장애물 코스 (Obstacle Course)

운동이 필요하지만 동기부여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라면 장애물 코스를 방문해 것을 추천한다. Pursuit OCR에는 20개가 넘는 각종 장애물이 설치된 상당한 규모의 실내코스가 자리하고 있어 웨이트 트레이닝 같은 기존의 운동방법이 지루하다고 생각되는 이들이 가볼만한 곳이다.

더 보기 작성일
토론토 실내 운동 07 Jan 2019
토론토내 유명 컬링클럽 7곳 19 Dec 2018
온주 실내 워터파크 4곳 10 Dec 2018
토론토 야외 스케이트링크 04 Dec 2018

Video AD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