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4명이 단체로...

좋고 단단한 지금 관계 깨고 싶은가?



  • 캐나다 한국일보 (public@koreatimes.net) --
  • 03 May 2019


54.png

[질문] 6년 사귄 파트너와 나는 30대로 곧 가정을 꾸밀 계획이다. 그는 나를 사랑하며 잘 받들어 준다. 재미도 있다. 그런데 그는 다른 여자를 끌어들여 3명이 섹스를 하자고 한다. 

지적으로 볼 때 이런 것에 열린 마음이지만 채워지지 않거나 표현되지 않은 성욕이 파트너와의 불만족이나 불륜을 부추기고 신뢰감을 상실하며 잘 나가던 관계를 깨버릴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실제가능성보다는 환상일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그는 양성 兩性 (bi-sex) 성향을 가진 여성 동료를 초청, 함께 즐긴다는 계획을 세웠다. 처음부터 나도 알았고 이에 동의했다. 

그런데 여성동료라는 그녀와 그녀가 사귀는 여자친구는 차라리 우리 4명이 함께 하기를 원한다. 내 파트너는 신이 낫지만 나는 겁이 난다.  그가 우리 사이의 욕망을 넘어서는 대단한 섹스를 가질 것에 지레 흥분한다는 것을 상상만 해도 참을 수 없다. 그것은 내 직장, 가정, 식욕과 잠, 내 친구 우정까지 광범위하게 영향을 미칠 것이다. 나는 이 문제를 가까운 친구들과 나누기가 두렵다. 그들이 내 파트너, 나가서 나에 대한 존경심마저 버릴까 마음 쓰인다. 

다행히 파트너는 이런 문제 논의에 열린 마음이어서 우리는 자주 이를 화제로 올리면서토의한다. 그는 나의 두려움을 참고 들으면서 이해한다고 말한다. 그는 자기의 두려움도 털어놓았다. (내가 여자를 더 좋아해서 그를 떠나지 않을까 하는)

그는 내가 오케이 하지 않으면 절대로 실행하지 않겠다고 약속했다. 또 이런 일이 우리가 같이 살거나 헤어지거나 하는 조건이 될 수 없다고 확언한다. 그러나 완전히 믿어지지 않는다. 내가 양보해서 “이번 한번만 하고 더 이상 않하기요”라고 하면 앞으로 오히려 자주 이런 일이 일어날 것이고 끝내 파국이 올 것처럼 생각된다.    

장차 동거 10년이 되고 그동안 아이라도 한 둘 가졌을 때 그가 이런 섹스장난을 제의한다면 아마 그때는 나를 속이거나 아니면 나와 관계를 끊을 것이라는 두려움이 가장 크다. 내가 너무 앞서서 걱정하는 건지, 아니면 내 판단이 맞는지?


[답변]3인 섹스 또는 4인 합동섹스가 싫다면 나중에도 싫을 것이다. 내가 이렇게 말하는 것은 내 판단이 아니라 당신의 긴 편지가 나보다 더 모든 요소를 잘 포함했기 때문이다. 그의 고집을 걱정하는 스트레스는 당신의 일상생활에 영향을 주고 친구들과도 멀어지게 만들 것이다. 그 제안을 지적으로 분석하기를 권한다. 

물론 어떤 사람들은 여럿이 합동으로 또는 다른 부부와 상대를 바꿔서 하는 섹스를 원한다. 이것은 한 파트너 이상의 사람과 성적 관계를 갖는 것이다. 일부일처제도를 떠난 것이다. 3인이건 섹스그룹이건 동참자들의 분명한 동의가 가장 중요하다. 그런데 당신은 여기에 불편을 느낀다. 

이런 일에 관해서 내가 경험으로 안 것은 상대방의 마음을 즐겁게 하려고 자신을 죽이고양보하면 그게 두 사람 사이의 관계단절 시작이라는 점이다. 더구나 가정을 꾸미려는 마당에선 더욱 그렇다. 

전에 당신들은 관념적으로만 이야기했다. 이때는 해결할 수 있었다. 그런데 이제 그의 여자친구나 된 것처럼 직장동료들이 이 계획에 참가한다. 당신이 그의 계획수립을 찬성했고 다른 사람들이 동참하는 것도 허용했다는 것은 일을 복잡하게 만든다. 당신의 몸과 마음은 불안에 떤다. 이를 거절하면 이별이다. 이 사실 하나만을 위해서도 당신은 문제를 심사숙고해야 한다.  

*오늘의 팁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하는 애정행위는 부부 두 사람의 확고한 동의를 요한다.        

 

<미즈스마트>
weekly@koreatimes.net
 

세부 카테고리 작성일
동생만 감싸는 부모가 미워 15 May 2019
남자 맛사지사에 흥분 느껴 06 May 2019
3–4명이 단체로... 03 May 2019
탄트릭스 섹스의 요란한 소리 29 Apr 2019
아내를 먼저 보낸 남자친구 17 Apr 2019
온라인 데이팅 … 빛 좋은 개살구? 11 Apr 2019

Video AD

댓글을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