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노스욕 요지의 부티크 콘도
똑똑하게 알고 투자하자 부동산분양 정보-② [Sponsored Contents]
- 미디어2 (web@koreatimes.net)
- Mar 31 2021 05:50 PM
‘베이뷰 (엣더) 빌리지’ 관심 집중
한인들에게도 인기가 높은 노스욕 베이뷰 빌리지에 부티크 콘도가 들어선다.
개발사 캔데럴이 지난달 16일 공개한 11층 높이의 베이뷰 엣더 빌리지 프로젝트는 노스욕 요지인 베이뷰 빌리지 셰퍼드/그린브레어에 위치하고 있다.
베세리안 지하철역까지 3분 거리에 위치한 역세권에 401고속도로가 인접해 있어 다운타운으로 통하는 던밸리 고속도로까지 불과 2분밖에 안걸린다.
주변에는 베이뷰 빌리지 쇼핑몰, 페어뷰 쇼핑몰 등과 노스욕 제너럴 병원 등 각종 편의시설과 안정된 학군도 매력적이다.
거기에 던밸리 공원 등 광활한 녹지까지 주변에 있어 토론토에서 가장 가족 친화적인 지역으로 손꼽힌다.
특히 공급물량이 부족해 인근지역 콘도와 단독주택의 평균가격이 크게 오르는 상황에서 오랜만에 들려온 콘도 개발 소식이기에 주택 구입 희망자나 투자자들에게도 반갑다.
베이뷰 엣더 빌리지는 스튜디어부터 3베드룸 유닛까지 선택의 폭도 다양하며 가격대는 40만~100만 달러대다.
40년의 시공 경력을 자랑하는 켄데럴 그룹은 7,600개의 콘도 유닛을 시공한 실적이 있으며 토론토에서 높은 인지도와 평판을 가지고 있다. 최근 세인트 클레어 빌리지 콘도와 YC콘도, 아우라 콘도 등도 성공리에 시공했다.
웹사이트: www.canderelbv.com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미디어2 (web@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