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뒤뜰이 없다고 바비큐 못한다?
5가지 훌륭한 실내용 그릴
- 미디어2 (web@koreatimes.net)
- Aug 19 2021 10:34 AM
바비큐 스탠드(그릴)에서 갓 구워낸 음식은 여름의 특미다. 우선 맛이 다르다. 뒤뜰이나 콘도 발코니의 번쩍번쩍 빛나는 대형 스탠드가 없어도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 전기플러그를 꽂기만 하면 되는 실내용 그릴을 가지면 뒤뜰이나 발코니에서 바비큐하는 이웃이 전혀 부럽지 않다.
연기가 없다
쿠진아트 무연기 콘택트 그리들러, $200, thebay.com
Cuisinart smokeless contact griddler
많은 사람들이 연기 때문에 밖에서 바비큐한다. 쿠진아트Cuisinarts제품의 이 실내그릴은 표면기름기를 줄이고 연기를 최소화하기 위해 적당한 온도를 유지해 준다. 사용후 세척하기도 쉽다. 분리되는 드립트레이(떨어지는 기름 받는)와 식기세척기에 넣어도 안전하게 달라붙지 않는 플레이트가 있어서 간편하다.
1인분 용
Dash Mini Maker 아쿠아 그릴 $20, chapters.indigo.ca
깜찍한 이 미니 그릴은 직경 5인치 크기다. 눌어붙지 않는 표면을 가져 버거패티 1개, 또는 달콤한 파인애플 둥근 조각으로 고기를 감싸기에 좋다. 작아서 수납도 용이하다.
스토브탑 대체용
르 크루제 그릴 앤 그리들, $295,
Le Creuset grill and griddle ; lecreuset.ca
스토브탑stovetop을 바비큐용으로 바꾼다. 전통적 그릴자국이 난 철판팬과 팬케이크 같은 것을 만들기 위한 납작한 팬이 있다. 음식이 서브될 때까지 오븐에 넣어서 따뜻하게 보존할 수 있는 장점도 있다.
다목적 다용도
닌자 푸디 5 실내그릴 $310, bedbathandbeyond.ca
Ninja Foodi 5-in-1 indoor grill
이 제품은 굽고 로스트(bake and roast)뿐만 아니라, 에어프라이air-fry까지 가능하다. 화씨 500도의 온도로 고기와 채소등 손쉽게 요리를 완성할 수 있다.
자동화 그릴
T-fal Optigrill 실내용 그릴 $130, homedepot.com
자동센서가 달려 고기 종류와 두께에 따라 조리시간과 온도를 스스로 조절한다. 수동모드는 파니니paninis를 만들 때 눌러주는 것도 편리하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미디어2 (web@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