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선크림 바르기가 기다려진다
완벽한 선크림들!
- 미디어1 (media@koreatimes.net)
- May 19 2022 09:54 AM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에 의한 피부 손상과 피부 조기 노화로부터 보호할 수 있고 피부암을 예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제는 광대역 보호 여부와 SPF 30 이상의 수치가 가장 중요하다. 한편 피부과 의사들이 하나같이 하는 말이 있다: "가장 좋은 자외선 차단제는 실제 사용감이다." 결국 사용자의 손이 가지 않으면 제품이 아무리 좋아봤자 쓸모없다는 뜻이다.
세계적으로 진단되는 암 1/3은 피부암으로 자외선 차단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다. 하지만 어떤 이들에게는 피부관리라는 것이 거추장스럽고 힘든 일이다. 그들을 위해 매일 아침 찾을 만한 가장 좋은 것들로 골라봤다.
종합 우승
Alumier MD Clear Shield
광대역 보호 SPF 42, 60ml, $52, alumiermd.ca
약간의 틴트가 있는 가벼운 로션. 통통한 튜브에 담겨 나온 이 크림은 흔적도 없이 피부 속으로 스며든다. UV필터인 산화아연과 이산화티타늄으로 만들어진 이 크림은 아무런 자국도 남기지 않는다. 오일프리 로션은 지성이나 여드름이 많은 피부 타입에도 어울리고, 풍부한 항산화제와 활성성분으로 단순한 자외선 차단제 이상의 효과를 낸다는 것이 큰 장점이다. 나이아신아마이드, 히알루론산 및 레스베라트롤은 피부 노화 요소로부터 보호를 강화한다.
터치업용 중 최고
Shiseido Clear Sunscreen Stick
20g, SPF 50+, $40, ssense.com
피부에 밀착되어 빠르게 흡수되는 스틱형. 선크림을 일상적으로 사용한다고 해도 외출시 한 번으론 충분치 않다. 전문가들은 장시간 햇볕에 노출되는 경우 2시간마다 다시 선크림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야외활동을 계획중이라면 이 제품이 적격이다. 화장한 얼굴에도 문제없다. 이 제품은 열과 물, 땀을 감지해 눈에 보이지 않는 상태로 피부에 더 강한 방어벽을 만드는 기술을 자랑한다. 파인트 크기의 이 스틱은 이동 중에 사용하기에 이상적이며 크기가 작아 구석구석 커버하기에 용이하다.
약국에서 제일 잘나가!
La Roche-Posay Anthelios
SPF 50+, 50ml, $30, laroche-posay.ca
피부에 녹아드는 로션 타입. 이 선크림은 저렴하면서도 럭셔리한 느낌을 전달하는 돋보이는 제품이다. 가격을 보고 오해하지 말자. 고급 세럼처럼 온종일 무중력 상태 같은 가벼운 느낌을 즐길 수 있다. 매끄럽게 피부에 스며드는 기름지지 않은 이 크림은 무광택이며 자국이 없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미디어1 (media@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