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부동산·재정
이토비코, 목시 바앤그릴 딕슨 로드 지점
리얼터 도나의 커뮤니티 탐방, 웰컴투 <29>
- 미디어1 (media@koreatimes.net)
- Nov 27 2022 07:04 PM
Moxie's Dixon Road Restaurant
Moxies는 활기찬 분위기의 현대적인 캐주얼 레스토랑으로 캐나다 전역에 50개 이상의 지점과 미국 댈러스, 휴스턴, 마이애미 등에 5개의 지점을 가지고 있다. 이곳에 가면 다양한 스테이크, 버거, 파스타, 해산물 등의 다양한 요리를 맛 볼 수 있는데 토론토에도 여러 곳에 지점이 있다.
사진 도나 리 중개인 제공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이지만 아시다시피 프랜차이즈라고 해서 다 똑같은 것은 아니다. 분명 지점에 따라 차이가 있다. 예를 들어 누군가가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수제 햄버거 프랜차이즈는 Sherway Gardens Shopping Mall에 있는 지점이 제일 맛있다더라 이런 것? 약간의 눈썰미만 있다면 그런 곳에는 유난히 사람이 더 북적거리는 것을 알 수가 있다. 가끔 안 맞을 때도 있지만 모든 것에는 다 이유가 있다!
‘카더라’ 통신에 의하면 토론토 피어슨 공항에서 가까운 이토비코의 55 Reading Ct.에 위치한Moxies Dixon Road점이 맛있다고 하는데, 운 좋게도 초대로 방문할 기회가 있었다. 모든 음식을 다 맛 볼 수는 없었지만 자유로운 분위기와 서비스 그리고 푸짐한 양과 멋진 플레이팅, 아주 비싸지는 않은 가격 등등 모든 것이 합격점! 가족 모임이나 생일, 모임 등을 할 때 무난하게 이용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아닌가 싶다. 이곳은 Sandman Signature Hotel과 Royal Woodbine Golf Club 옆에 위치해 있다.
여기서 잠깐 이 식당이 위치한 이토비코에 대해 알아보자. 제2차 세계 대전 이후 20년 동안 현대적인 교외 지역으로 설계된 이토비코는 40,000명 미만의 인구에서 20,000명 이상으로 폭발적 증가를 보였다. 수천 채의 집, 수백 개의 사무실과 상점, 수십 개의 학교 그리고 새로운 도로가 생겼다. 이토비코의 성장은 자동차 소유의 성장과 일치했고 넓은 도로와 거리는 별도의 주거, 산업 및 상업 구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이것은 새로운 교외의 주요 특징이 되었다.
험버 강과 미미코 크릭 사이에 있는 레이크 쇼어 대로 서쪽에 있는 이토비코의 유명한 번화가에는1950년대와 60년대에는 모텔, 레스토랑, 댄스홀, 바 등이 많았지만 1970년대부터 쇠퇴하기 시작했고 지금은 21세기 생활의 아이콘인 콘도가 그자리를 대체하고 있다. 새로운 콘도들의 건설로 스카이 라인이 바뀌고 있고 지리적으로 토론토 다운타운과 가깝고 편리한 대중교통을 보유한 이토비코 지역이, 향후 토론토 도심의 부족한 주거 상황을 해결할 구원 투수가 될 것을 기대해 본다.
참조: https://www.toronto.ca
www.koreatimes.net/부동산·재정
미디어1 (media@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