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대장동 핵심' 김만배 극단선택 시도
흉기로 자해...생명엔 지장 없어
- 캐나다 한국일보 편집팀 (editorial@koreatimes.net)
- Dec 14 2022 10:13 AM
◆대장동 의혹의 핵심 인물 김만배씨가 14일 극단선택을 시도했다. 현재 생명엔 지장이 없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은 지난해 11월 서초구 서울중앙지법에서 열린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위해 출석한 김만배(오른쪽 두 번째)씨.
【수원】 대장동 개발 비리 의혹 사건의 핵심 인물인 김만배씨가 극단적인 선택을 시도해 병원으로 이송된 것으로 확인됐다.
14일 오후 9시50분께 경기도 수원시 장안구 소재 대학교 인근 도로에 주차된 차량 안에서 화천대유자산관리 대주주 김씨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했다는 김씨 변호사의 119신고가 접수됐다.
소방당국은 김씨를 수원시내 대학병원으로 옮기고 경찰에 공동대응을 요청했다.
김씨는 현재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그는 흉기로 자해해 목 부위에 부상을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상태다.
김씨가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차량은 본인 소유인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은 김씨의 차량 주변 CCTV 등을 토대로 모든 가능성을 열어두고 수사할 방침이다.
대장동팀에서 정치권과 법조계에 대한 청탁·로비 등을 담당한 김씨는 이 사건의 '키맨'으로 불린다. 기자(전 머니투데이 부국장) 시절 쌓은 인맥으로 각종 민원을 해결하고 인허가를 받아내는 게 김씨의 역할이었다.
지난해 11월 구속기소됐던 김씨는 구속 기한 만료로 인해 지난달 24일 석방돼 불구속으로 재판을 받아왔다.
www.koreatimes.net/핫뉴스
캐나다 한국일보 편집팀 (editorial@koreatimes.net)
전체 댓글
Common Sense ( qjohn**@live.ca )
Dec, 14, 01:26 PM안타깝게도 또 이런 일이 일어났네요. 이번에는 누구의 죄를 혼자 뒤집어쓰고 가시려 했을까요? 상사를 잘못둔 죄로 그렇게 귀한 목숨을 버리는 사람을 '의리 있는 자'라 칭찬 해야 하는것이 과연 옳을까요? 왜 우리 고국은 아직도 국민들의 수준이 이렇게 유치할까요? 책임질 사람만 깨끗하게 책임지면 이런 일을 충분히 방지 할수 있건만....
kimberley ( qhyu**@hotmail.com )
Dec, 14, 08:18 PM대장동 개발이 단군 이래 최대의 실적이라고 호언 장단하던 희대의 사기꾼 민주당 대표 이재명 전 성남 시장,
사법부의 대법관도 매수한 듣도 보도 못한 비리 범죄집단 대장동 이재명 패거리, 지금까지 죽은 사람만 4명...
이놈이 대한민국의 대통령이 됬다면 어떻게 될어쓸지 ???
라피 ( canada4**@hanmail.net )
Dec, 15, 11:15 AM퇴임후 악마의 탈을쓴 인권 변호사 처럼 또 개달력 장사 해먹고 위선 떨지 않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