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Sponsored Content]
우아함과 세련미가 공존하는 곳
- 캐나다 한국일보 편집팀 (editorial@koreatimes.net)
- Mar 27 2023 09:21 AM
캐나다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수상 경력이 화려한 부동산 건설회사 EMBLEM(엠블럼)이 ALLURE(알루어)라는 새 커뮤니티를 다운타운 토론토에 짓는다고 발표했다. 많은 사람이 고대하던 소식이었다.
누구나 선망하는 킹스트릿 주소의 하이라이즈 43층 타워는 토론토 지평선에 상징적인 새로운 모습을 가미한다. 이 건물은 세련되게 만들어진 509개의 콘도유닛을 제공하며 누구나 부러워하는 다운타운에 자태를 드러낸다. 이 건물에는 지름길 건축이란 없다. 고급 생활 스타일이 누구의 요구에도 적합하게 한 개의 빈틈없이 세심하게 건축되기 때문이다.
활발하고 계속 발전하는 지역 배경을 토대로 알루어 커뮤니티는 다운타운의 팽창하는 에너지를 더욱 북돋아 줄 것이다. 이러한 이유에서 디자인이 우수하고 특별한 지역에서 놀라울 만한 멋진 빌딩을 만드는 유명한 엠블럼은 토론토에 선풍을 일으키고 있다.
엠블럼 설립자이며 사장인 Kash Pashootan은 알루어의 개발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다. “토론토는 뉴욕이나 런던 같은 세계적 도시들과 함께 우뚝 서게 됐다. 알루어는 여러 가지 다양한 생활양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귀중한 건물이다. 킹스트릿이 그 중심이 아닌가. 그만한 곳은 없다”고. Pashootan은 계속해서 설명했다 “알루어의 위치가 다운타운의 열기와 조용한 생활 두 가지를 만족시킨다. 이 같은 기념비적 건물은 드물다. 이상적 위치에 세워진 이상적 빌딩은 다운타운의 에너지를 줄 뿐 아니라 조용한 개인 사생활 유지라는 점에서 완벽한 삶의 균형을 제공하는 아주 드문 콘도가 될 것이다.”
엠블럼은 글로벌 건축회사 IBI Group과 계약하여 과거와 미래가 공존하는 고급스럽고 특색 있는 새로운 랜드마크를 토론토에 만들며 그들의 비전에 생기를 불어넣었다.
알루어의 8층으로 된 파사드(돌출형 정면 디자인)는 은은한 회색 벽돌무늬가 주변 분위기와 완벽하게 어울린다. 알루어는 이미 주목할 만한 장소로 추천되어 유명 소매업체들을 많이 유치할 예정이다. 가늘고 긴 자재 샤프트는 더 가볍고 세련된 미관을 제공하여 타워의 무게감을 덜고 건물 모서리로 시선을 끌게 만든다. 알루어는 하늘을 향해 확장되어 높이 뻗어 있고, 멀리 있는 활발한 거리 풍경이 배경이 된다. 오래된 것과 새로운 것이 쉽게 공존하는 방법은 알루어 디자인의 성과이다.
알루어는 마켓 주도의 복합 용도 지역에 위치하며 토론토 최고 편의 시설과 연결되어 있어서 직장에서 오락까지 원하는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다. 스포츠 경기장, 쇼핑 및 식당, 디스트럴리 지구를 포함한 도시 최고의 위치에서 해안가와 새로 확장되는 세인트로렌스 시장(2023년 여름 공사 완료 예정)까지 걸어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다. 이곳에 모이면 사람들은 독특하면서 매력적인 킹스트릿의 모든 환경을 사랑할 수밖에 없다. 이 동네의 유례없는 접근성인 도보와 자전거 점수(각 100점과 98점)로 이곳은 편리한 지역임이 분명하다.
그러므로. 알루어 거주자들은 편리함 점수가 100점인 공동체에서 사는 것을 즐길 것이며, 이는 도시 전체가 바로 문 앞에 있다는 개방감을 의미한다. 전차가 정문에서 불과 1분 거리에 있기 때문에 주민들은 도시의 종합 교통 시스템에 무제한으로 접근할 수 있으며, 곧 토론토의 새로운 경전철인 온타리오 선이 주요 동서 연결로 개통된다. 90초마다 서비스를 제공하므로 모든 곳이 쉽게 접근 가능하다.
물론, 거주자들이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이동을 원한다면, 알루어의 프리미엄 편의 시설 중 하나인 롤스로이스 운전기사 서비스를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이 독점 서비스를 통해 거주자는 맞춤형 알루어 롤스로이스를 타고 편리하게 이동 할 수 있다. 이것은 알루어에서 이용할 수 있는 최고 고급 수준 서비스로 이곳에서 누릴 수 있는 방대한 최상위 편의 제공의 시작일 뿐이다. "특별한 삶이 기다리고 있다."
알루어 실내로 들어가 보면, 그 우아함이 숨을 멎게 만든다. 예술적 디자인 감각으로 찬사를 받는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Burdifilek의 작품인 이 건물은 고요한 분위기와 세련미를 함께 뿜는다. 무채색 톤의 특별한 질감을 가미한 공간 시공으로 알루어의 예술성 감각을 더욱 부각시킨다. 엠블럼 건설회사의 부사장인 Shamil Jiwani는 Burdifilek의 접근 방식을 지지하며 "알루어는 트렌디하지만, 시대를 초월하는 세련미가 있다. 각 공간이 감각적이며 공간 효율성도 고려하였으며, 기능성을 보장하기 위해 모든 요소를 신중하게 가미하여 디자인했다."
이 디자인은 건물 전체에 걸쳐 고려 되었으며, 각 스위트룸과 편의시설을 세심하게 배려하여 설계된 고귀하고 탁월한 마감을 자랑한다. 이 세심한 설계는 신중함을 바탕으로 모든 공간에서 헤아릴 수 없을 정도로 많은 영향력을 끼쳤다. 이러한 방식으로 알루어의 선별된 편의 시설은 공간에 필요한 모든 것을 제공하는 데 최대 초점을 맞추고 있다. 불필요한 것은 과감히 배제하여 공간 효율을 저해하는 것은 없다. 화이트 글로브 서비스와 같은 탁월한 비교할 수 없는 편의 제공으로 알루어 거주자들은 특별한 안락함을 누릴 수 있다. 개인 스파 마사지실에서 마사지를 받으며 휴식을 취하든, 어린이 놀이방에서 아이들을 돌보든, 넓은 실내 및 실외 체육관을 이용하든, 사이클 스튜디오에서 건강을 위해 피트니스 목표를 충족하든, 알루어는 비교할 수 없는 편리함으로 둘러싼 매력적인 커뮤니티이다.
엠블럼 건설회사는 GTA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부동산 건설회사 중 하나로, 고층 주거용 건물 개발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엠블럼은 주민과 지역사회를 위한 최고의 거주공간을 개발해 여러 상을 수상, 건축업계의 권위있는 기관들로부터 인정을 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엠블럼의 현재 포트폴리오는 36억 달러의 가치를 나타내는 4,500개 이상의 주거지 개발로 구성되어 있다.
프로젝트 세부 정보를 확인하려면 다음 웹사이트를 방문하세요:
emblemdevcorp.com
www.koreatimes.net/핫뉴스
캐나다 한국일보 편집팀 (editorial@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