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가을 기찻길 위 고급스런 티파티 즐기자
요크더럼헤리티지레일웨이, 다양한 계절식과 고급차 제공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Sep 22 2023 11:49 AM
토론토 근교 차로 한 시간 거리에 있는 요크더럼헤리티지레일웨이(York Durham Heritage Railway: 19 Railway St, Uxbridge, ON L9P 1E1)는 아름다운 가을 풍경을 배경으로 계절식을 선보이며 가을의 분위기를 제대로 느낄 수 있게 해준다. 올 가을 YDHR에서 고급스런 티파티를 통해 특별한 가을 추억을 제공한다.
행사 '더폴컬러스하이티(The Fall Colours High Tea)'는 9월 21일부터 10월 7일까지 선택된 날짜에 탑승객들을 맞이한다. 빈티지 스타일 기차에서 탑승객들은 가을 분위기에 어울리는 계절식과 함께 세련된 차를 즐길 수 있다. 기차는 승객들이 다과를 즐기는동안 활기차게 물들어가는 가을 풍경 속을 통과한다. 1시간 30분 동안의 이 여정은 탑승객들에게 가을의 빨강과 주황색 풍경을 풍부하게 감상하게 해준다.
YDHR이 특별한 티파티를 진행중이다. YDHR 제공
10월 14~15일에는 '펌킨하이티(Pumpkin High Tea)' 행사를 진행한다. 호박의 달콤하고 풍부한 맛이 가득한 이 시기를 맞아 참가자들에게 독특한 차의 체험을 제공한다. 호박차의 따뜻한 향기와 함께 호박 스콘, 그리고 호박 향신료를 넣어 만든 과자를 즐길 수 있다. 이런 특별한 간식과 함께 기차에서 보는 풍경은 참가자들에게 이 가을의 추억을 오래도록 간직하게 해줄 것이다.
두 행사 티켓은 모두 온라인으로 판매된다. YDHR은 티파티 외에도 다양한 가을 축제, 움직이는 유령의 집 같은 이벤트도 주최해 단풍 구경부터 가을의 모든 것을 만끽할 수 있는 다양한 경험을 제공한다.
YDHR의 가을 티파티는 인당 84.99달러부터 시작된다. 이 기차에서는 가을의 아름다운 색상을 즐기며 다양한 가을 간식을 맛볼 수 있다. 또한 몇몇 행사는 휠체어 사용자와 시각장애인안내견 동반자도 참여할 수 있어 접근성을 고려했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