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TTC 새해 전야에 무료 서비스 제공
"새해에 안전하게 귀가하세요"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Dec 07 2023 11:25 AM
TTC와 코비스피릿앤와인(Corby Spirit and Wine)의 협력으로 올해 새해에 토론토 시민들은 다시 한번 무료 대중교통을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이번 무료 서비스는 2023년 12월 31일 오후 7시부터 2024년 1월 1일 오전 8시까지 제공되며, 지하철, 버스, 스트릿카 등 TTC의 모든 운행 수단이 포함된다.
TTC가 새해 전야에 무료로 서비스를 제공 할 예정이다. 코비스프릿앤와인 제공
릭 리어리(Rick Leary) TTC의 최고경영자(CEO)는 "새해 전야의 카운트다운이 시작되면서 코비와 다시 협력하여 무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 안전이 우리의 최우선 과제이며, 새해 첫날을 함께 시작할 수 있게 해준 승객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번 무료 서비스는 토론토 시민들에게 안전한 귀가 수단을 제공함으로써 새해의 축제 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늦은 밤까지 지속되는 이 서비스는 특히 새해를 맞이하는 파티 참가자들에게 큰 혜택이 될 것이다. 지하철 서비스는 새해 전날 7시부터 오전 3시까지 운행되며, 마지막 지하철과 버스 출발 시간은 다음과 같다.
1호선 영-유니버시티
- 유니언역에서 핀치역 방면 북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2시 31분에 출발한다.
- 유니언역에서 본 메트로폴리탄 센터역 방면 북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2시 27분에 출발한다.
- 핀치역에서 유니언역 방면 남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2시에 출발한다.
- 본 메트로폴리탄 센터역에서 유니언역 방면 남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1시 50분에 출발한다.
2호선 블루어-댄포스
- 키플링역에서 동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2시 15분에 출발한다.
- 블루어-영역에서 동쪽이나 서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2시 39분에 출발한다.
- 케네디역에서 서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2시 18분에 출발한다.
4호선 셰퍼드
- 셰퍼드-영역에서 동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2시 57분에 출발한다.
- 던 밀스역)에서 서쪽으로 가는 마지막 열차는 오전 3시 9분에 출발한다.
버스 및 스트릿카 서비스도 이 시간대에 맞춰 정상적으로 운행되며, 블루나이트네트워크(Blue Night Network)는 오전 3시 이후에도 운행될 예정이다.
토론토 시민들은 이번 무료 대중교통 서비스를 통해 안전하게 새해를 맞이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며, 시민들의 새해 전야 경험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www.koreatimes.net/핫뉴스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