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주간한국
'호스슈 밸리 겨울 축제' 내일부터 열려
퀴어 문화와 겨울 스포츠의 융합
-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
- Jan 24 2024 03:50 PM
오는 25일~28일까지
온주 '호스슈 밸리 스키 리조트(Horseshoe Valley Ski Resort)'가 오는 25일부터 28일 일요일까지 모든 연령이 즐길 수 있는 겨울 축제를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두 번째 연례 성소수자 행사인 '프라이드 주말(Pride Weekend)'도 열린다.
축제는 25일 밤 11시, 성 정체성에 대한 고정관념을 넘어 다양성을 표현하는 캐나다 최고의 드래그 퀸(Drag Queen) '아이보리 타워스(Ivory Towers)'가 진행하는 '드래그 퀴즈의 밤'으로 시작된다.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팀에게는 26일에 열리는 코미디 공연 'We’re Funny That Way® Cabaret' 티켓 2장과 튜빙 패스를 증정한다. 이어서 '퀴어 코미디 공연' '야간 스키' '야간 스노우슈잉' '서커스 공연' 등 여러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주말에 '무지개' 컨셉의 의상을 입고 오면 리프트 티켓 15% 할인도 받을 수 있다.
사라 타일러(Sarah Tyler) 호스슈 리조트 대변인은 프라이드 행사가 6월에만 열릴 필요는 없다며 "겨울은 리조트 성수기다. 특히 1월에 많은 손님이 방문하기 때문에 이번 축제를 기획하게 됐다"고 전했다. 이어 "예술, 문화, 겨울 스포츠 등을 결합해 퀴어 문화를 활성화하고자 한다."고 덧붙였다.
축제 티켓은 호스슈 리조트 웹사이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달러부터 시작되며 행사에 따라 달라진다.
www.koreatimes.net/주간한국
임세민 기자 (press3@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