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양자회·런던한인회 쿠킹클래스
수익금은 모국방문 행사에 사용
- 조 욱 기자 (press1@koreatimes.net)
- May 27 2024 03:25 PM
캐나다한인양자회(이사장 김만홍)와 런던한인회(회장 장형숙)가 한식 쿠킹클래스 행사를 다음달 2일(일) 오후 3시 온타리오주 런던의 퍼스트로보 침례교회(22907 Nairn Rd.)에서 개최한다.
한인양자회가 다음달 2일 런던에서 한식 클래스를 마련한다. 지난 5일 양자회와 토론토한인회 주최로 한인관서 열린 어린이날 행사 중 에스더 김(오른쪽)씨가 김밥 만들기를 지도하고 있다. 양자회 사진
양자회의 김만홍 이사장은 "런던지역에 거주하는 양자회 가족들이 적지 않은데, 이번에 입양아 가족들이 한식요리를 체험하는 워크숍을 런던한인회와 함께 진행한다"며 "김치·잡채·김밥 등 캐나다에서도 유명한 한국요리를 직접 만들어보고 행사 후엔 맛있는 저녁식사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장형숙 런던한인회장은 "참가자들은 양자회 가정과 같은 테이블에 앉아 한식요리 체험을 도우면 된다. 한인 입양아 가정들과 교류하고 기부도 할 수 있는 의미있는 행사에 런던 교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참가를 원하는 한인은 사전 접수를 한 다음 소정의 참가비를 납부하면 된다.
행사 참가비는 12세 이상 청소년 및 성인 30달러, 12세 미만 어린이 20달러, 6세 미만은 무료다. 참가비 등 수익금 전액은 양자회의 모국방문 행사에 쓰여진다. 문의: 웬디 리 (519)200-1159 또는 wendywon74@gmail.com
www.koreatimes.net/핫뉴스
조 욱 기자 (press1@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