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수영·요가·미술 즐기면서 배우자
토론토시 여름 프로그램 등록 시작
- 유지훈 편집국장 (editor@koreatimes.net)
- Jun 04 2024 03:25 PM
남녀노소 누구나 저렴하게 수강
토론토시가 운영하는 여름 프로그램의 등록이 시작됐다.
토론토시의 여름 프로그램 등록이 4일부터 시작됐다. 남녀노소를 위한 수영·요가·미술 등 다양한 수업이 진행된다. 언스플래쉬 이미지
이토비코-요크, 토론토, 이스트요크는 4일 오전에 개시됐고, 노스욕과 스카보로는 5일 오전 7시부터 등록할 수 있다.
남녀노소 누구나 eFun 웹사이트(https://efun.toronto.ca/torontofun/Start/Start.asp)를 통해 수영·요가·미술·댄스·음악·체스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신청·수강할 수 있다. 전화: (416)396-7378
수강료는 수업에 따라 차이가 있는데 비교적 저렴하다.
예를 들면 성인 수영 기초반의 경우 총 10시간 수업에 167달러 등 많은 옵션이 있다.
인기가 높은 일부 수영반의 경우 접수가 시작되자마자 마감되는 등 경쟁이 치열하다.
캠프TO도 학부모들이 선호하는 프로그램 중 하나다.
4∼16세를 대상으로 하는 캠프TO는 참가자들이 실내외에서 즐길 수 있는 게임, 미술, 스포츠, 드라마 연기, 사이클, 요리, 작문 등 유익한 수업을 제공한다.
토론토시에 따르면 올해 시영 여름 프로그램은 총 1만여 코스에 달하며 수업이 진행되는 장소는 커뮤니티센터, 박물관, 공원 등이다.
시영 여름 프로그램은 7월2일부터 8월30일까지 진행된다.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시니어들을 위해 별도로 진행되는 일일 행사도 있다.
19일(수)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요크레크리에이션센터(115 Black Creek Dr.)에선 '시니어 건강&웰빙 박람회'가 열린다.
무료로 입장할 수 있지만 토론토시는 방문객들에게 푸드뱅크를 위한 식료품 기증을 권한다.
피트니스 클래스, 도서·식물 교환 등이 진행된다.
www.koreatimes.net/핫뉴스
유지훈 편집국장 (editor@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