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총격·칼부림에 3명 사망 3명 부상
30∼1일 토론토·미시사가서
- 유지훈 편집국장 (editor@koreatimes.net)
- Oct 01 2024 02:11 PM
30일 밤∼1일 새벽 토론토·미시사가에서 잇따라 발생한 총격·칼부림으로 3명이 숨지고 3명이 부상을 입었다.
경찰에 따르면 첫 사건은 30일 밤 11시57분께 토론토 앨런 로드/로렌스 애비뉴 웨스트 근처 로렌스 스퀘어 플라자 주차장에서 일어났다.
1일 총격 사건이 일어난 미시사가 주택가에 경찰 테이프가 둘러져있다. 글로벌뉴스 방송 사진
총상을 입은 채 현장에서 발견된 20대 남성은 병원으로 옮겨진 후 숨졌다.
1일 새벽 0시20분께 토론토 세인트클레어 애비뷰 웨스트/제인의 식당 근처에선 남성 1명이 흉기에 찔려 숨졌다.
같은 날 새벽 1시3분께 에글린튼 애비뉴 이스트/래어드 드라이브 인근에선 남성 1명이 총격을 받고 중상을 입었다.
이어 새벽 3시37분께 미시사가 센트럴 파크웨이/조운 드라이브 근처 주택에서 50대 남성이 총격을 받고 병원으로 옮겨진 후 숨졌다. 2명은 부상을 입었다. 달아난 용의자는 최소 3명으로 파악됐다.
토론토·필경찰에 따르면 1일 오후 현재 검거된 용의자는 단 1명도 없다.
www.koreatimes.net/핫뉴스
유지훈 편집국장 (editor@koreatimes.net)
전체 댓글
캐나다뉴서울by김치맨 ( canadanewseo**@gmail.com )
Oct, 01, 09:32 PM총에 맞거나 칼에 찔려 죽어버린 그 세사람!
만약에 그들이 권총을 소지하고 았었다면?
저 도주해버린 악당들, 살인자들이 저들 대신 죽어나빠져 있었을 수도 있지 않겠는가?
정당방위로 무죄방면?
그나저나! 총기소지 자유화를 외치는 선각자 김치맨을 헛소리나 해대는 넝감태기, 정신이상자로 보는 한심하기 짝이 없는 철부지들이 있는 우리 토론토 한인사회가 좀 많이 답답하지 않습니까? 여러~ 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