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농장 우유 가격 하락
생산 비용과 소비자 물가 지수 고려해 0.0237%↓
- 유희라 기자 (press1@koreatimes.net)
- Nov 03 2024 03:24 PM
10월, 캐나다 유가 위원회(Canadian Dairy Commission, CDC)는 캐나다 농장에서 직접 판매하는 우유 가격에 대한 연례 검토를 실시했다. 관계자와의 협의 결과, CDC는 2025년 2월 1일 다음과 같은 변경 사항을 시행할 계획이다.
10월, 캐나다 유가 위원회는 캐나다 농장에서 직접 판매하는 우유 가격에 대한 연례 검토를 실시했다. 게티이미지
농장에서 우유를 판매하는 가격은 0.0237% 하락할 것이며, 이는 가공업체에 판매된 우유 1리터당 1센트 미만으로 환산된다.
이는 업계에서 결정한 가격 책정 방법인 국가 가격 공식(National Pricing Formula)의 결과다. 이는 낙농가의 생산 비용과 소비자 물가 지수를 고려한다.
이 조정은 소매 및 레스토랑 부문에서 우유, 크림, 요거트, 치즈, 버터와 같은 유제품을 만드는 데 사용되는 우유 비용이 0.0237%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소매 가격에 대한 영향은 알 수 없다. 소매 가격은 노동, 운송, 유통 및 포장 비용과 같은 공급망의 다른 요인에도 영향을 받기 때문이다.
농장에 지불한 우유 가격의 변화는 소비자 가격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일 뿐이므로 반드시 유사한 소매 가격 변화로 이어지는 것은 아니다.
새로운 농장 우유 가격은 연말에 지방 당국에서 승인되면 공식적으로 적용될 예정이다.
www.koreatimes.net/핫뉴스
유희라 기자 (press1@koreatimes.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