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핫뉴스
"윤 대통령 석방하라"
구국연대 등 태극기집회서 외쳐
- 유희라 기자 (press1@koreatimes.net)
- Feb 18 2025 04:26 PM
다음달 15일 2차 모임 예고
지난 15일 북한인권협의회·국제구국연대캐나다(대표 이경복), 자유총연맹 토론토지부(지부장 김재기)가 공동주최한 '대통령 탄핵반대 태극기집회'가 멜라스트먼광장 입구에서 개최됐다.
폭설에도 불구하고 200여 명(주최 측 추산)이 모인 집회는 이경복 구국연대 대표의 사회로 ◆윤석열 대통령의 메시지 대독(김재기) ◆김용현 전 국방장관의 옥중서신 대독(김남성) ◆일타강사 전한길씨의 외침(녹음) ◆중국 공산당에 의해 자행되는 외국간섭 사례(Mr. J. Jiang 중국민주화연합 부회장) 등의 순으로 진행됐다.
15일 북한인권협의회 등의 주최로 노스욕에서 대통령 탄핵반대 태극기집회가 열리고 있다. 사진제공 북한인권협의회
참석자들은 '윤석열 대통령을 석방하고 이재명을 구속하라'거나 '헌법재판관 문형배·이미선·정계선은 사퇴하라', '부정선거 수사하고 선관위를 해체하라' 등의 구호를 외쳤다.
이날 개회기도를 담당한 심상대 목사는 "윤 대통령이 행사한 이유있는 계엄령 선포는 오직 나라를 위하는 마음에서였다고 본다"며 "이를 내란으로 모는 세태가 안타깝고, 불의에 항거하는 뜻이 전달돼 대통령의 조속한 직무복귀가 이루어질 것으로 믿는다"고 말했다.
이경복 대표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많은 애국동포들이 참여하셨다"며 제2차 집회를 다음달 15일 같은 장소에서 개최할 것"이라고 밝혔다.
The article is funded by the Government of Canada through the Local Journalism Initiative program.
www.koreatimes.net/핫뉴스
유희라 기자 (press1@koreatimes.net)
전체 댓글
KimChangSoo ( beddoe6**@gmail.com )
Feb, 19, 12:26 PM미친 년놈들이 토론토에 바퀴벌레처럼 많이 살고 있구나.
그냥 뇌에 주름이 없는 것들이라 애잔하다.
Tripolio ( illhwan3**@gmail.com )
Feb, 19, 01:10 PM이런,, 재기랄...
티제이 ( ladodgers10**@gmail.com )
Feb, 19, 01:21 PM인간으로서 정상적인 상황 판단력을 완전히 상실한 XX 들!!
정상적으로 생각하고 행동하라고 해도 말을 안듣네, 말을 안들어.....
김호진 ( hollymac**@gmail.com )
Feb, 19, 02:18 PM윤석렬 석방은 개똥이고 그냥 방국석에서 지내다 밖에 나와서 저러니 신나거든 뭔가 엄청 대단한 일을 하는 것 처럼 느껴지고 같은 또래도 만나고 ㅋㅋㅋ
노만 ( wbkwon**@naver.com )
Feb, 19, 10:22 PM미쳐도 곱게 미쳐야 하는데 더러워도 저렇게 더럽게 미치면 약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