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반점에서 매주 2째 화요일에
70세 이상 동포 노인들에게 무료로 점심을 대접한다고!
좋습니다!
그런데요! 생각 좀 해 봅시다.
공짜 짜장면 한그릇 얻어 먹겠다고 그날 11시가 되기전부터 그 식당 문 앞에 늘어선 기다란 줄!
"어이 자네 오랜 만일세! 자네도 공짜 점심 얻어 먹으려 왔구먼~"
이 박수받아야 할 행사를 이렇게 하면 어떨까요?
노인들에게 전화/카톡/문자로 신청받아 무료 점심식사 쿠폰/번호를 나눠주는 겁니다. (한정 인원 00명?)
그리고 공짜는 누구나 좋아하는 거지만! 그래도! 거지 동냥 하듯 식당 문밖에서 줄 지어 서서 기다리는 건 그래도 좀 쭈글스럽지 않겠어요?
짬봉 한그릇에 세금+팁 포함 20불이라면?
노인특별 50%할인을 실시하면,
홍콩반점에선 그 행사 예산으로 2배나 많은 동포노인들에게 기쁨을 안겨줄 수 있지 않겠습니까?
(김치맨은 거리관계상 동참 못하지만! 대성황을 이루길!)
전체 댓글
캐나다뉴서울by김치맨 ( canadanewseo**@gmail.com )
Aug, 04, 05:18 PM내친김에! 65세 이상 시니어들에게는 할인가격으로 대우해주는 업체들이 있습니다.
홍콩반점을 비롯한 모든 동포 음식점들에서 70세 이상의 어르신 노인분들에게는
언제나 15%-20% 쯤 할인해주는 방침을 정하면 어떨까요?
(세금과 팁을 업체에서 부담해주는 방안도!)
봉봉하우스 ( canada**@naver.com )
Aug, 06, 08:30 AM토론토 맛집 줄서서 먹는거 흔히 봤는데 밖에서 줄서서 기다리면 거지 동냥이고 쭈글스럽다 생각하시는 분은 안가면 그만 입니다. 맛있게 드시고 열심히 돈벌고 열심히 봉사해주어 고맙다 인사하면 그게 밥값 입니다. 날짜와 시간 정해야 식자재, 음식 준비하죠. 쿠폰을 하던 날짜를 정하던 바쁜 사장님 일하기 편한데로 선택하심 됩니다. 선한 영향력으로 봉사하는 업체에 공감해주고 칭찬해주어 다른 한인 영업장에도 널리 퍼져나갈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이럴때 꽃단장하고 맛집으로 외출하셔서 비슷한 연배 친구 만나면 얼마나 좋습니까? 어르신들.. 8/13일 짜장면 먹는날!! 즐거운 시간 되세요~~ 참고로..저는 홍콩반점 몇번 맛있게 먹고온 사람으로 사사건건 딴지거는 꼰대글 보고 갑갑해서 남긴 댓글 또 딴지 걸지 마시길..(김치맨 쓰신 다른글도 봤는데..매사에 심사가 비틀어지신분인지..타인에 공감해 주는 따뜻함이 필요한 시대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