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Talk (캐나다 이야기, 정치글X)

[워치독 김치맨] OKBA Foundation Watchdog Kimchiman
임윤식 (kimchiman**@gmail.com) | 조회 : 692 | May, 22, 10:38 AM

[워치독 김치맨] OKBA Foundation Watchdog Kimchiman

드디어 2천만불 자산의 실협재단이 움직이기 시작했군요.

호사다마 (好事多魔) 표현이 생각납니다.
Blessings often come with misfortunes.

꿀단지에는 온갖 해충 벌레들이 다 꼬여들게 되지요?
이 세상에 그 언넘을 믿어?

그래서 김치맨은 얼마 남지않은 여생 동안이나마
워치독(Wtchdog)이 되기로 작정했습니다.
OKBA Foundation Watchdog!

OKBA Foundation (실협재단)의 출범 이후
첫 이사회부터 삐걱거리는 소리가 들려왔다지요?

11명의 이사(Directors) 들이 모여 초면인사 통성명도 해야 할터인데!
첫 이사회부터 결석한 이사가 3명?

도대체 무엇이 잘못돼서 이런 희극이 아닌 불상사가?
잘못된 인선인가?

Certificate of Appointment
위촉장
귀하를 OKBA Foundation 의 이사(Director)로 위촉합니다.

저런 위촉장 받고서도 불참하신 3분의 이사님들은
2차 모임에는 꼭 참석하실거지요?

어째 싹수가 노래 보이지 않나요?
두고 보면 압네다?

2026. 05. 22.
워치독 김치맨
Watchdog Kimchiman

 

제목 작성자 작성일
게시판 및 댓글 이용안내 [380] 웹관리자 26.01.20
N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0] 임윤식 11:37
[김치맨 잡설] 더그 포드와 마크 카니, 그리고 트럼프  [1] 임윤식 26.06.08
한인회 이해충돌(Conflict of Interest) 해당 여부: **"해당함"**(Google Gemini 의 견해) [0] 임윤식 26.06.04
사주 관심있는 분 계신가요~? [0] jennie99 26.06.03
한인회장단과 이사 전원의 즉각 사퇴를 권유 드립니다. [1] 임윤식 26.06.03
K저널 게시판의 NorthYork man 님에게   [1] 임윤식 26.05.30
김치맨 선배님꼐 드립니다 [7] NorthYorkJ 26.05.29
토론토한인회 이사 박보흠씨에게 보내는 공개서한 [1] 임윤식 26.05.24
종합 아웃도어 커뮤니티 회원모집 [0] 한길벗 26.05.23
[워치독 김치맨] OKBA Foundation Watchdog Kimchiman [0] 임윤식 26.05.22
[김치맨 시시비비] 실협재단? 왜 그런 괴물이 탄생 됐을까? 그거 야~ [1] 임윤식 26.05.21
실협 재단의 1천만불 환원? [1] Danle 26.05.20
[김치맨 시시비비] 토론토한인회의 재정을 좀 들여다 보니.... ​ [2] 임윤식 26.05.19
캐나다에서 가장 혜택좋은 아멕스 코발트 신용카드 추천드려요 [0] Min 26.05.14
[김치맨 제언] 토론토 총영사관을 옮깁시다. 무료주차장 완비돼 있는 곳으로! ​ [4] 임윤식 26.05.13
[김치맨 제언] 토론토한인회는 유툽 동영상들을 적극 홍보 좀 하세요. ​ [0] 임윤식 26.05.08
"오늘의 운세, 무료인데 안 볼 이유가 없잖아요" [0] HongCafe 26.05.03
[김치맨 쓴소리] 윌로데일한인회를 만드세요! ​ [1] 임윤식 26.04.26
다시 한국으로 가는게 맞나 계산기 두드려 봐야할랑가여..... [0] HongCafe 26.04.24
한국 수녀님들의 남수단(케레피) 선교지 소개(8)-2025년 남수단.우간다 선교일지 3번째 이야기-남수단 굼보 마을의 "주님(아이들)만을 바라보는 곳 주바~!!"소개 [1] jays01 26.04.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