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Talk (캐나다 이야기, 정치글X)

토론토한인회 이사 박보흠씨에게 보내는 공개서한
임윤식 (kimchiman**@gmail.com) | 조회 : 1241 | May, 25, 12:00 AM

풍자독설가 김치맨이 '레슬리 한인노인회'라는 멋진 이름을 붙여준
토론토한인회 이사 박보흠씨!

이사 직책 맡고 있다는 게 좀 부끄럽고 창피하지 않으신가요?
12만명 토론토지구 한인동포들을 대표한다는 한인회 아닌가요?

그런데 회비내는 정회원이 500명도 안되지요?
하긴 75명 개회정족수를 못채워 정기연차총회가 유회됐으니~

박보흠 이사님!
무엇보다도 먼저 한인회의 부실과 무능 운영에 대해 동포들에게 사과하셔야 하지 않을까요?

박이사님은 변호사 겸 회계사(CPA)이시던데!
국세청 재무보고에 '기타수입 All other revenue $380,904.00 (70.58%)' 가 아무렇지도 않다는 얘기이신가요?

또한 회장을 비롯한 34명의 이사님들이 무보수 자원봉사로 일하는 그 단체에서
1년에 총 23만8천불 돈을 '운영 및 행정비' *Management and administration $238,381.00 (47.23%) 로 지출합니까?

암튼! 김치맨이 쓴 글 읽어 보시고! 의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김치맨 시시비비] 토론토한인회의 재정을 좀 들여다 보니.... ​
https://www.koreatimes.net/CMHome/CMItem/54757 

2026.05.20.
김치맨
9058700147

제목 작성자 작성일
게시판 및 댓글 이용안내 [380] 웹관리자 26.01.20
N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0] 임윤식 11:37
[김치맨 잡설] 더그 포드와 마크 카니, 그리고 트럼프  [1] 임윤식 26.06.08
한인회 이해충돌(Conflict of Interest) 해당 여부: **"해당함"**(Google Gemini 의 견해) [0] 임윤식 26.06.04
사주 관심있는 분 계신가요~? [0] jennie99 26.06.03
한인회장단과 이사 전원의 즉각 사퇴를 권유 드립니다. [1] 임윤식 26.06.03
K저널 게시판의 NorthYork man 님에게   [1] 임윤식 26.05.30
김치맨 선배님꼐 드립니다 [7] NorthYorkJ 26.05.29
토론토한인회 이사 박보흠씨에게 보내는 공개서한 [1] 임윤식 26.05.24
종합 아웃도어 커뮤니티 회원모집 [0] 한길벗 26.05.23
[워치독 김치맨] OKBA Foundation Watchdog Kimchiman [0] 임윤식 26.05.22
[김치맨 시시비비] 실협재단? 왜 그런 괴물이 탄생 됐을까? 그거 야~ [1] 임윤식 26.05.21
실협 재단의 1천만불 환원? [1] Danle 26.05.20
[김치맨 시시비비] 토론토한인회의 재정을 좀 들여다 보니.... ​ [2] 임윤식 26.05.19
캐나다에서 가장 혜택좋은 아멕스 코발트 신용카드 추천드려요 [0] Min 26.05.14
[김치맨 제언] 토론토 총영사관을 옮깁시다. 무료주차장 완비돼 있는 곳으로! ​ [4] 임윤식 26.05.13
[김치맨 제언] 토론토한인회는 유툽 동영상들을 적극 홍보 좀 하세요. ​ [0] 임윤식 26.05.08
"오늘의 운세, 무료인데 안 볼 이유가 없잖아요" [0] HongCafe 26.05.03
[김치맨 쓴소리] 윌로데일한인회를 만드세요! ​ [1] 임윤식 26.04.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