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lk,Talk (캐나다 이야기, 정치글X)

K저널 게시판의 NorthYork man 님에게  
임윤식 (kimchiman**@gmail.com) | 조회 : 1087 | May, 30, 11:26 PM

K저널 게시판의 NorthYork man 님에게 

NorthYork man 님! 
한인회와 실협! 이  두 단체가 무언가 큰 비리를 저지르고 있는 것 같은데 진실을 알고 싶습니까?

NorthYork man 님! 
저도 그들이 무슨 비리를 저지르고 있는지? 알고 싶습니다.
막연한 의심은 있는데 
물증과 증인이 전혀 없어 답답해 죽을 지경인 김치맨입니다.

토론토동포사회에 제대로 된 언론이 단 1개라도 있다면?
양단간에 속시원히 파헤쳐 내보여줄터인데!
비리없다! 있다! 를...  

그런데 님께서도 의문이라는 걸 좀 가져 보세요!
1. 한인회는 왜 총회에서 이사선출을 안 했을까? 안하고 그냥 넘어가도 되나? 
2. 한인회 예산 50만불쯤인데 그 중 절반쯤이 경비로 지출된다지요? 
'운영 및 행정비' *Management and administration $238,381.00 (47.23%) 
3. 한인회 수입의 70%가 '기타 잡수입 All other revenue $380,904.00 (70.58%)' 
4. 한인회장 따님이 행정실장 직책이라 하던가요? 유급직원인지 무보수 자원봉사자 인지? 좀 알아보세요!

그리고 온주실협?
실협재산 2천만불은 어느 누구들 개인재산이 아니지요? 
현재 회장단은 그저 여러 동포들을 대신해서 임시로 맡아 관리하고 있지요?

그런데! 그 재산을 한인사회에 환원하겠다고 회원총회에서 결의했으면? 
그냥 내어주면 될 일 아니겠습니까? 
수고했다! 박수 받고 훈장도 받고 한인상 공로상도 받으며!

그런데 비영리단체인 실협에서 
또 다른 비영리단체, '실협재단 OKBA Foundation' 을
몇만불씩이나 들여 설립합니까?
왜? 무슨 이유로? 뭐하자구? 

NorthYork man 님은 한인회와 실협에서 무슨 냄새 못 맡나요? 
혹시 코에 이상이 있나요?

2026.05.30.
쓴소리꾼 파수꾼 자처하는 못난 노인네 김치맨 

제목 작성자 작성일
게시판 및 댓글 이용안내 [380] 웹관리자 26.01.20
N 여러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0] 임윤식 11:37
[김치맨 잡설] 더그 포드와 마크 카니, 그리고 트럼프  [1] 임윤식 26.06.08
한인회 이해충돌(Conflict of Interest) 해당 여부: **"해당함"**(Google Gemini 의 견해) [0] 임윤식 26.06.04
사주 관심있는 분 계신가요~? [0] jennie99 26.06.03
한인회장단과 이사 전원의 즉각 사퇴를 권유 드립니다. [1] 임윤식 26.06.03
K저널 게시판의 NorthYork man 님에게   [1] 임윤식 26.05.30
김치맨 선배님꼐 드립니다 [7] NorthYorkJ 26.05.29
토론토한인회 이사 박보흠씨에게 보내는 공개서한 [1] 임윤식 26.05.24
종합 아웃도어 커뮤니티 회원모집 [0] 한길벗 26.05.23
[워치독 김치맨] OKBA Foundation Watchdog Kimchiman [0] 임윤식 26.05.22
[김치맨 시시비비] 실협재단? 왜 그런 괴물이 탄생 됐을까? 그거 야~ [1] 임윤식 26.05.21
실협 재단의 1천만불 환원? [1] Danle 26.05.20
[김치맨 시시비비] 토론토한인회의 재정을 좀 들여다 보니.... ​ [2] 임윤식 26.05.19
캐나다에서 가장 혜택좋은 아멕스 코발트 신용카드 추천드려요 [0] Min 26.05.14
[김치맨 제언] 토론토 총영사관을 옮깁시다. 무료주차장 완비돼 있는 곳으로! ​ [4] 임윤식 26.05.13
[김치맨 제언] 토론토한인회는 유툽 동영상들을 적극 홍보 좀 하세요. ​ [0] 임윤식 26.05.08